JOIN

사이트 이용을 위한 약관에 동의를 부탁드립니다.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스타럭스(이하 “당사”)에서 운영하는 무스너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하 “서비스”, URL : https://www.mooseknucklescanada.kr)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이하 “회원”)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였음을 협약합니다. 무스너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당사의 위탁을 받아 주식회사 스타일쉽(이하 “회사)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유지합니다. 회사의 모든 정책은 당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위의 약관에 동의 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이용 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6.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된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본 회원약관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은 특별한 사유발생시 수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를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

제2장. 이용 계약

제4조. (회원가입)

1. 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이용약관을 동의한 회원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서비스의 가입 및 이용이 무료입니다.
3. "본인회원" 이란 이 규약을 승인하고 매장방문이나 서비스의 회원신청 양식에 의거, 본인의 신상정보를 사실에 입각, 입력하여 회원등록 절차를 정식적으로 거치신 분을 의미합니다.
4. 회사는 다음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승인을 유보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등록내용이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혐오스럽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회원가입을 할 경우
③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제5조. (회원정보)

1. 회원이 입력한 신상정보는 회원관리용의 목적 및 특정물품(이벤트 당첨경품)발송 외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또한 외부로 절대 유출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2.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상기 1항의 예외적용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 수사목적으로 필요한 경우 "회사"는 부득이하게 회원정보를 넘겨줄 수 있으며, 이 경우 가급적 본인에게 사전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일반회원의 경우 일부 컨텐츠에 대해 사용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과 시간에는 예외로 합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로 서비스를 일시중지 할 경우에는 이를 사전, 후에 공지해야 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7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③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⑤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상기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17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저작권)

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사전에 당사자간 명시한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당사"에 귀속됩니다.
2. 다음과 같은 경우는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효력이 미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전 동의없이 외부로 유출시켰을 경우
② 서비스에 있는 이미지나 내용을 무단으로 사용했을 경우

제10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⑦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⑧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1조. (회원자격 탈퇴)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원탈퇴 후 재 가입시에는 이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탈퇴시도 이전 마일리지에 대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회원자격 중지)

1. 서비스 제공업자인 회사는 다음사항 발생시 별도 통보절차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하거나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시 입력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② 회원들간의 웹사이트 내에서의 음란물 거래 혹은 음란물 등록을 하였을 경우
③ 명백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는 행위 적발시 (불법 상행위 포함)
④ 게시판에서의 욕설이나 저속한 문구를 사용하여, 타인에게 불쾌감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⑥ 회원이 "회사"에 탈퇴 요청 시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 처리를 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한 부당광고 및 다른 회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박탈하게 됩니다.
3. "회사" 는 회원 가입 후 1 년간 동안 상품의 구매나 서비스 방문 등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자격 중지에도 추후 재 가입 후, 첫 번째 구매 대한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본 조 제1항, 제2항 및 제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 제5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와 권리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소비자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4조. (회원 의무)

1. ID와 Password를 포함한 개인정보는 회원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본인 부주의로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유출되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손실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3. 개인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회원본인이 수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련된 문제점 발생시,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제15조. (회원권리)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정정 또는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원의 정보 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단, 게시판에서 다른 회원들의 E-mail주소를 취득하였을 경우, 스팸메일을 발송하여 메일 수신자에게 피해를 주었을 경우,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은 메일발송자에게 있으며 "회사"와는 무관합니다.

제17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혹은 SMS 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9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 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손해 배상 등

제20조 (손해 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2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조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4.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9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주식회사 스타럭스(이하 “당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무스너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www.mooseknucklescanada.kr) 쇼핑몰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규정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필수항목 :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 주소
선택항목 : SNS ID
2) 상품 구매 시
필수항목 : 구매자 정보(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수령자 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선택항목 : 환불계좌 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3) 비회원 구매 시
필수항목 : 구매자 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수령자 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선택항목 : 환불계좌
4)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 수집 정보 : IP정보, 디바이스 또는 브라우저 정보,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5) 본인인증 시
필수항목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CI/DI, 본인인증결과
(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1) 웹페이지,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서면양식, 팩스, 전화, 고객센터,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2)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제품 및 서비스 거래관계의 설정 및 이행 또는 유지 여부 판단, 서비스의 제공, 웹사이트에 열거된 콘텐츠 제공 등.
나. 신규 서비스의 개발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 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분쟁의 해결,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경품지급, 사은행사, 고객 만족도 조사, 여론조사, 해피콜, 고객등급지정 및 관리 등
라.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의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 부정이용 방지
- 보존기간 : 부정이용일로부터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다만, 회사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아니하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 또는 개인정보파일을 다른 개인정보와 분리해서 저장, 관리 합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 처리위탁

1)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내용 위탁업체
전산시스템 DB 시스템 운영/관리 업무 스타일쉽 주식회사
결제 처리 KG이니시스
SMS 발신 서비스 신세계INC
본인인증 KCB
상품배송 관련 서비스 로젠택배

2)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첫째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둘째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이용자가 개인정보 제공에 사전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기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제3자 제공에 기반한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받는자 : 입점사
- 목적 :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의사의 확인, 고객 상담 및 불만처리, 상품과 경품 배송을 위한 배송지 확인 등
- 항목 : 구매자 성명, 전화번호, ID, 휴대폰 번호, 상품 구매정보, 상품 수취인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 보유기간 : 서비스 제공기간(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및 사전 동의를 득한 경우 해당 보유 기간)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MyPage에서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맞춤 서비스 제공
나. 쿠키의 설치/운영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8.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암호화시켜 보호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의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분실하거나 타인에게 도난 또는 유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대여, 제공 등 공개하여서는 아니 되며, 피싱 등 사회공학적 방법에 의한 개인정보 무단 수집으로부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피싱, 공개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항상 새로운 정보를 자동으로 Update하는 백신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24시간 근무요원이 상주하면서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만일, 바이러스 침투시 자동으로 바이러스 침투 Alarm을 근무자에게 보냄과 동시에 자동 치료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는 등 다음과 같은 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고 위반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송현관
직책 : 이사
전화번호 : 02-565-5491
이메일 : songhk@styleship.com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민원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명 : 송현관
직책 : 이사
전화번호 : 02-565-5491
이메일 : songhk@styleship.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kics.go.kr/tpsDoc.html)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


11. 고지의 의무

가.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나.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중요한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에 대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실 때 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9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8~20자 이내의 영문,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으로 입력하세요.

무스너클 코리아의 회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다양한 소식과 혜택으로 찾아뵙겠습니다.